2025.9.8.(월)~9.12.(금) 교육시간표입니다.
과정별 세부시간표는 붙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9월 2주 ( 9.8. ~ 12. ) 교육운영계획 및 시간표
교육구분 |
번호 |
과정명 |
담임 |
강의실 |
기수 |
교육기간 |
일정 |
과목수 |
반수 |
선발인원 |
일 |
시간 |
입교 |
수료 |
집 합 |
1 |
퇴직예정자 은퇴설계 |
박지영 |
356 CS강의실 |
5 |
5 |
36 |
2025.09.08 |
2025.09.12 |
13 |
1 |
30 |
2 |
신임 우편물류과장 |
조은희 |
304 특별강의실 |
2 |
3 |
20 |
2025.09.08 |
2025.09.10 |
10 |
1 |
16 |
3 |
책임직 서비스 역량 강화 |
박희정 |
414 강의실 |
3 |
2 |
12 |
2025.09.08 |
2025.09.09 |
6 |
1 |
9 |
4 |
CP 전문 Ⅱ |
김민주 |
303 특별강의실 |
1 |
3 |
20 |
2025.09.10 |
2025.09.12 |
8 |
1 |
26 |
5 |
2인 우체국 지원인력 금융실무 심화(전담자) |
송관영 |
370 강의실 |
2 |
3 |
20 |
2025.09.10 |
2025.09.12 |
8 |
1 |
13 |
6 |
우체국금융 내부통제 |
장윤영 |
253강의실 |
3 |
2 |
12 |
2025.09.11 |
2025.09.12 |
6 |
1 |
31 |
7 |
우체국소포 마케팅 |
유미정 |
302 특별강의실 |
4 |
2 |
12 |
2025.09.11 |
2025.09.12 |
7 |
1 |
33 |
8 |
관리감독자 산업안전보건 역량강화 |
조은희 |
401대강의실 |
15 |
2 |
12 |
2025.09.11 |
2025.09.12 |
8 |
1 |
107 |
9 |
집배순로구분기 운영자 전문성 강화 특별교육 |
이병근 |
259 우편전산실습실 |
1 |
1 |
6 |
2025.09.11 |
2025.09.11 |
2 |
1 |
27 |
10 |
노무 담당자 |
신승우 |
402중강의실 |
3 |
2 |
12 |
2025.09.11 |
2025.09.12 |
6 |
1 |
39 |
소 계 |
10개 과정 |
|
|
|
|
|
|
|
|
10 |
331 |
실시간온라인 |
1 |
(온라인) 9급 신규 행정·과학기술직 class1 |
송관영 |
316 1인미디어강의실 |
4 |
20 |
141 |
2025.09.01 |
2025.09.26 |
39 |
3 |
39 |
2 |
(온라인) 9급 신규 행정·과학기술직 class2 |
최유나 |
317 1인미디어강의실 |
39 |
3 |
(온라인) 9급 신규 행정·과학기술직 class3 |
김민주 |
318 1인미디어강의실 |
38 |
4 |
(온라인) 예금 하루완성(예금상속) |
박현성 |
319 1인미디어강의실 |
3 |
1 |
6 |
2025.09.10 |
2025.09.10 |
4 |
1 |
40 |
5 |
(온라인) 인사실무자 |
박희정 |
319 1인미디어강의실 |
3 |
1 |
7 |
2025.09.11 |
2025.09.11 |
3 |
1 |
18 |
소 계 |
3개 과정 |
|
|
|
|
|
|
|
|
5 |
174 |
현 장 |
1 |
창구 접점직원 서비스 역량 강화(총괄국) |
김민지 |
(부산금정우체국) |
8 |
1 |
2 |
2025.09.09 |
2025.09.09 |
2 |
1 |
32 |
2 |
리더의 공감 커뮤니케이션 |
지혜경 |
부산지방우정청 |
2 |
1 |
0 |
2025.09.10 |
2025.09.10 |
2 |
1 |
51 |
3 |
산업안전보건 관리감독자 현장교육 |
지혜경 |
경인지방우정청 |
5 |
1 |
8 |
2025.09.10 |
2025.09.10 |
4 |
1 |
65 |
4 |
집배 접점직원 서비스 역량강화 |
김민지 |
(진주우체국) |
16 |
1 |
2 |
2025.09.10 |
2025.09.10 |
2 |
1 |
108 |
5 |
집배 접점직원 서비스 역량강화 |
이재관 |
(김포우체국) |
7 |
1 |
2 |
2025.09.11 |
2025.09.11 |
2 |
1 |
0 |
6 |
집배현장 민원 및 소송사례 |
지혜경 |
(서울성북우체국) |
7 |
1 |
2 |
2025.09.11 |
2025.09.11 |
2 |
1 |
107 |
7 |
창구 접점직원 서비스 역량 강화(총괄국) |
김민지 |
(서울마포우체국) |
9 |
1 |
2 |
2025.09.11 |
2025.09.11 |
2 |
1 |
34 |
8 |
생성형 AI(ChatGPT) 활용 방안 |
지혜경 |
우정사업조달센터 |
7 |
1 |
2 |
2025.09.11 |
2025.09.11 |
1 |
1 |
96 |
9 |
생성형 AI(ChatGPT) 활용 방안 |
지혜경 |
부산지방우정청 |
6 |
1 |
2 |
2025.09.12 |
2025.09.12 |
1 |
1 |
21 |
10 |
생성형 AI(ChatGPT) 활용 방안 |
지혜경 |
경북지방우정청 |
8 |
1 |
2 |
2025.09.12 |
2025.09.12 |
1 |
1 |
24 |
11 |
생성형 AI(ChatGPT) 활용 방안 |
지혜경 |
전남지방우정청 |
9 |
1 |
2 |
2025.09.12 |
2025.09.12 |
1 |
1 |
18 |
소 계 |
11개 과정 |
|
|
|
|
|
|
|
|
11 |
556 |
합 계 |
24개 과정 |
|
|
|
|
|
|
|
|
26 |
1061 |